텐카페알바 인기 업체리스트

고소득알바란, 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직종을 말합니다. 업종 성격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수식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밤알바는 매우 특이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접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으며, 유흥업소에서 일을 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고소득알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지닌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보통의 회사와는 일의 본질이 완전히 다르고, 업무의 시간대도 다른 데다 고객들의 성격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업소 알바가 처음인 사람이라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업계에 대한 정보를 듣고 본인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속성들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됩니다.
 

이지알바

 


가게에 따라선 오히려 손님보다 언니가 더 높은 위치에 있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가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업종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러한 경우 언니가 오히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외칠 수 있으며, 운영진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처우에 화가 나서 그만둬버리면 업종 입장에선 손실이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사실 뒤에선 언니가 갑인 업종도 생각보다 많은 경우가 이에 속합니다. 뛰어난 아가씨, 일명 에이스가 된다면 가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태도는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본인이 하기 나름인 것으로 해석됩니다.

유흥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색안경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걸어다니면 멋진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화장한 언니들이 걸어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일반적인 언니들과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실제로 업소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근무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대게 몰라볼 수 있을 정도일 것 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와 같은 이유로 일하는 것에 고민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걱정 보다는 언니 스스로 어떻게 해야 손님에게 더 인기가 많고 감각있는 프로 정신을 장착할 수 있는지에 더 많은 고민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룸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유흥알바를 시작하는 여러 이유중에 가장 비중있는 계기는 바로 페이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해마다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악화로 인해, 삶이 더욱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상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급여로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 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기적인 시간에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업소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가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기본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근무 하게 된다면 더 많은 급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페이는 언니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보통 회사에서 종사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익을 단시간에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쩜오 알바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유흥알바를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언니들의 시급 또는 티씨의 상승으로 예전보다 더 높은 급여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 5년에서 10년 동안 언니들의 페이 상승폭이 그닥 인상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세계 금리 및 국내의 물가 상승으로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지급하는 업소가 성행하기 시작하였고, 이한 패턴은 모든 가게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언니들이 여성알바에 더 몰리기 시작하였고, 그 만큼 언니들만의 본인 능력이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언니일지라도 강남의 경우, 외국인 접대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외국어가 가능한 언니를 조금 더 선호 한다거나, 성향이 활달하여, 손님들과 좋은 느낌을 연출하게 된다면 업종에서는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챙겨 주면서라도 함께 일하기를 원하기도 할 것입니다. 이렇듯 스스로 자기 개발과 업계 환경의 패턴을 잘 파악한다면 보다 높은 수익으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텐카페알바 인기 업체리스트”

Leave a Reply

Gravatar